토이저러스 한정 스칼렛위치&비전 2팩 review









패키지 디자인


깔끔한 구성입니다. 스칼렛 위치의 추가 손파츠가 없는게 살짝 아쉽네요.







뒷면 이미지는 프리뷰때 말한대로 실제품보다 못나왔습니다.








내부 이미지엔 어벤져스 마크가 프린팅 되어있고, 양 옆엔 이번 제품의 주인공들의 영화상의 모습이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패키지 앞엔 토이저러스 한정임을 알려주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기본 소체


키가 같을줄 알았는데 비전의 키가 살짝 더 크네요.








먼저 스칼렛 위치부터 보겠습니다.
몰랐었는데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덩어리감이 있는 머리카락도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실제 모습보다 턱이 살짝 각진거 같지만 디지털프린팅이 훌륭하니 레드썬 하도록 하죠.








도색이 살짝 빠진곳도 있지만 조형적인 면에서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신경 쓴 모습이 보입니다.








이번엔 비전입니다. 그동안 왜 6인치 무비판 비전은 안나올까란 생각을 한방에 정리해준 놈입니다.








헤드부분은 도색 마감 처리가 살짝 아쉽지만 디테일 있게 뽑혔습니다.







슈트의 무늬며 디테일한 부분에 도색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 망토의 앞부분이 고정이 안됩니다. 
그리고 드라이기로 충분히 가열해 주었음에도 탈착을 시도하다가 망토 뒷부분의 돌기가 파손 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이부분에서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망토는 연질로 되어있지만 생각보다 타이트해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재연하기엔 무리가 있네요.








가동률


최신 제품답게 이중 관절로 가동률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다리부분의 뒤로 넘어감은 좀 더 개선되었음 하네요.
(스칼렛위치는 기존 제품과 같은 소체이므로 생략 하겠습니다.)







추가파츠


기존 제품의 덩어리감 있는 이펙트 부품이 이렇게 새끈하게 변했습니다.
연질로 되어있고 부드러워 뻑뻑하지 않고 탈착이 쉽습니다.







스칼렛위치의 추가파츠에 비해 살짝 빈약한 비전의 추가파츠인 주먹손입니다.
편손의 디테일이 뛰어나서 이쪽은 안쓸거 같네요.








크기비교


비전은 딱 블랙팬서와 크기가 같습니다. 스칼렛위치는 맨티스정도 되겠네요.
비전의 크기가 살짝만 더 크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포즈샷























마치며





우선 부족한 리뷰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만에 삘 받아서 달린 리뷰인거 같습니다.
귀차니즘이 강한 저에게 이정도의 힘을 준 만큼 두놈다 잘빠졌습니다.

마블레전드를 모으시거나 어벤져스 영화 혹은 마블 팬이시면 지르셔도 후회 없을 제품임은 확실합니다.

이베이에서 고가에 판매되긴하는데 실제 제품가는 39.99달러 입니다.
가급적이면 토이저러스에서 직구하심을 추천하네요. 아니면 물건이 좀더 풀리길 기다리셨다가 구매하셔도 될듯합니다.

다음엔 리뷰가 아닌 제가 가진 모든 히어로 떼샷을 올려봐야겠습니다.
또 삘받음 리뷰가 될 수도 있구요.

모두 즐거운 취미 생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