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디자인



전체적인 패키지 디자인 레이아웃은 앞서 리뷰한 블랙팬서와 같네요. 

BAF 제품인 오코예의 모습과 마블레전드 무비판 블랙팬서 시리즈의 라인업이 나와있습니다.



패키지 안쪽의 로고도 블랙팬서와 같습니다. 옆면은 에릭 킬몽거(이하 킬몽거)의 모습이 프린팅 되어있네요.









전체구성



언마스크 헤드가 없어서 아쉽긴 한데, 전체적인 구성은 풍성한 편이네요. 

언마스크 헤드 버전 킬몽거 제품의 이미지가 떳으니 발매되면 그걸로 만족하면 될 듯 합니다.










무기의 도색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디테일도 좋습니다.











기본소체



영화속 킬몽거의 모습을 잘 살린거 같네요. 블랙팬서처럼 킬몽거도 그렇게 화려한 디자인은 아니라 깔끔해 보입니다.






마스크는 돌기 부분 및 도색이 많이 들어가서 화려합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한 블랙팬서가 더 이쁜거 같네요.












블랙팬서와의 비교샷 입니다. 히어로와 빌런의 모습을 특징적으로 잘 잡은거 같네요.









가동률



팔접힘이 45도 정도 되는거와 하체 부분의 가동률이 부실한거 빼곤 괜찮습니다. 

블랙팬서는 엉덩이에 걸려도 조금이라도 뒤로 빠지긴 했는데 킬몽거는 저게 전부입니다.






크기비교



평균적인 사이즈보다 살짝 크네요.  헤드가 작은편이고 다리가 길어 비율이 좋아보입니다.






포즈샷
















마무리..


마블레전드가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는거 같습니다.


앞서 말했다싶이 가동률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나머지 장점들이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을거 같네요.


언마스크 헤드 버전이 2팩으로 발매 예정이던데

구매해서 블랙팬서와 같이 언마스크 버전으로 나란하게 전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