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MODEROID 갓마즈

갓마즈는 한때 초혼으로 보유 했었는데
이렇게 미니프라 사이즈로 나와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분리시의 몇몇 메카가 팔다리 부분이 통짜 같긴한데 그래도 구매 할 생각입니다.











슈퍼미니프라 볼트론

미니프라는 정말 취향 저격의 라인업만 내주는거 같습니다.
목업이지만 벌써부터 갖고싶네요. 이번에도 필구각인듯 합니다.
슈미프 볼트론은 제 인생에서 어릴때 구매했던 짝퉁 프라모델 이후로 2번째 제품이 될거 같군요.















센티넬 METAMOR FORCE 갓 그라비온


하프아이 그라비온에 실망하고 마땅한 제품이 없어서 손가락만 빨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엔 정말 잘나왔네요. 채색된 모습도 기대됩니다.










반다이 마징가Z 인피니티 프라모델
 
마징가 인피니티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가면라이더 캐릭터들이 SIC로 리파인된 느낌을 주는거 같네요.









 이번 원더페스티발 2018 에 전시된 제품들 중
구매 계획이 있는 제품들을 추려 보았습니다.

요즘 마음에 드는 신상들이 너무 많이 나오네요.
슈퍼미니프라에 6인치 피규어들도 그렇고..

너무 이것저것 구매하다 보니 정리가 안돼서 
최근 수집 항목 및 목표를 간략하게 정리한 시점에서
원하는 스케일의 원하는 제품이 많이 나오는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정보 및 이미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