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리뷰하는 제품은

마블레전드 2018 무비 버전 블랙팬서 입니다.


간만에 하는 리뷰라 많이 부족해도 양해 바랍니다.











패키지 디자인





기본적인 마블레전드 제품의 디자인이네요.

언제나 그렇듯 앞면엔 타이틀로고와 제품의 모습이 보이고, 

뒷면엔 BAF 제품의 모습과 이번 시리즈의 구성이 나와있습니다.







안쪽엔 블랙팬서의 로고 문양이 들어가있네요.














전체 구성





구성은 심플 합니다.

전작인 시빌워 블랙팬서에선 없던 주먹 쥔 손 한쌍과 언마스크 헤드.

BAF 부품인 오코예 헤드가 있습니다.











기본 소체




시빌워 블랙팬서 보단 좀 더 슬림한 모습입니다.

전작의 단점인 차렷자세가 안되는 점은 이번작에선 고쳤습니다.

그렇게 화려한 히어로는 아니라서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추가 부품인 주먹 쥔 손 입니다. 그렇게 어색하지 않고 괜찮네요. 

하지만 블랙팬서의 이미지에는 기본 편손이 나은거 같습니다.













마스크 헤드 / 언마스크 헤드



구매 전엔 몰랐는데 마스크 헤드도 몰드가 많고 디테일이 뛰어나네요.

아래의 이미지는 이번 제품의 강점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 디지털프린팅 된 언마스크 헤드의 모습입니다.

채드윅 보스만의 모습과 비슷하네요. 헤어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이번 제품의 최대의 단점인 언마스크 헤드의 옆모습 입니다.

목 부분이 길고 언마스크 헤드의 뒷부분이 비어서 어색한 느낌이 들죠.





오코예의 헤드는 진짜 잘나온거 같네요.













가동률



목부분의 가동률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걸리는 부분도 없고 웬만한 포즈를 취하는데 무리가 없을 정도 입니다.






팔의 가동도 자유롭습니다.

가슴 부분의 관절 추가로 더욱 자유로워졌죠.

다만 어깨를 올릴때의 가동률과 팔의 접힘이 살짝 아쉽긴하네요.






허리는 요즘 마블레전드와 같이 추가 관절로 자유롭게 굽혀집니다.








다리부분이 아쉽긴 합니다.

충분히 벌어질 수 있는 구조 임에도 불구하고 은근 걸리는 부분이 있어서 생각 보단 좋지 않습니다.

포즈를 취할때 발목 부분의 가동이 살짝 자유롭지 않다는 느낌도 있구요.











크기비교



전형적인 마블레전드의 사이즈 보다 살짝 큽니다.

헤드가 작고 다리가 길어서 좀더 비율이 좋아 보이네요.











전작(시빌워버전)과 비교


전작은 벌크업된 느낌이고, 최신작은 포인트가 많아 좀 더 화려한 느낌이네요.

호불호가 갈릴거 같습니다. 전 최신 버전이 더 마음에 드네요.





언마스크 헤드는 이번 솔로 무비판 헤드가 압승인거 같군요.

다만 크기만 좀 더 컸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포즈샷


 











마치며..


간만에 하는 리뷰라 괜찮았는지 모르겠네요.

기존에 있던 DSLR도 망가지고 스튜디오도 어딨는지 모르겟고..

급하게 시험삼아 해봤던 리뷰인거 같습니다.


일단 이번에 리뷰한 블랙팬서는 개인적으로 만족 할만한 제품이었던거 같습니다.

전작도 나름 잘나온 제품이었는데 이번엔 더 잘나왔네요.

영화도 흥행하고 있고, 끌리신다면 하나 구매하셔도 후회는 안하실듯 합니다.


다음은 킬몽거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