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Figuarts KAMEN RIDER BUILD Review









패키지




요즘 최신 SHF 가면라이더 시리즈의 패키지와 비슷하게 얇은 사이즈의 패키지 입니다.

빌드 래빗탱크폼(이하 빌드)임을 알려주는 파랑색과 빨강색의 그라이데이션 컬러가 눈에 띄네요.










뒷면엔 제품의 포즈 사진이 있고 옆면엔 심플하게 타이포와 빌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구성



아주 심플한 구성입니다. 전용 무기도 없고 루즈품이라곤 다양한 포즈를 위한 손 파츠들뿐입니다.











기본소체




최근에 SHF 가면라이더 시리즈를 구매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느끼시겠지만 진골조제 빰치게 잘나오는데,

이번 빌드도 마찬가지로 잘나왔습니다.











디테일




클리어 파츠를 이용한 얼굴 표현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보기보다 얇습니다. 파손의 위험이 있어서 조심해야겠네요.









벨트의 디테일 입니다. 

몰드를 이용한 극중의 모습을 재연하도록 노력한 흔적이 보이지만 몇군데 도색이 빠져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레버는 가동이 됩니다.







보틀은 탈착이 가능합니다. 별다른 기능은 없고 사이즈가 작아서 분실에 조심해야겠네요.









벨트의 추가 디테일 입니다. 아기자기하니 이쁘네요.










명치쪽 장갑은 가동이 가능합니다. 허리의 가동률 향상에 조금 도움되네요.











다리부분은 각각 폼에 맞게 특징적으로 잘 표현 되어있습니다.












가동률




옷깃 파츠가 걸려서 가동률이 별로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움직이네요.









크게 걸리는게 없어서 허리 가동률도 좋습니다. 









어깨는 뽑을수가 있고, 어깨 장갑이 가동되어서 가동률에 도움이 됩니다.









고관절도 어깨와 마찬가지로 뽑을수가 있어서 가동률이 크게 향상됩니다.

다리쪽은 발목부분이 뒤로 잘 안넘어가는 점 빼곤 딱히 불만이 없네요.












추가파츠




포즈용 손들입니다. 빌드의 대표적인 포즈를 취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무기가 없는게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액션샷






































마무리



현재 방영중인 가면라이더 빌드의 베이스폼인 가면라이더 빌드 래빗탱크폼을 리뷰 해봤습니다.

다소 늦은감이 있지만 요즘 너무 마블 피규어 쪽에만 리뷰를 해서 기분삼아 해봤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제품은 잘나왔습니다. SHF 10주년 기념으로 가격도 착하구요.

다만 전용 무기가 포함 되어있지 않는게 조금 아쉽네요.

(풀셋을 구성할려면 한정으로 판매되는 머신빌드를 구매하셔야 됩니다.)


무기가 없는것 빼곤 딱히 단점이 없는 제품으로

가면라이더 팬들이시거나 SHF나 6인치 피규어를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구매하셔도 후회 없으실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