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legends X-23 Review










패키지



데드풀 시리즈를 알려주는 로고와 간단하게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광빨이 심한 제품 이미지와 BAF 및 해당 시리즈의 라인업이 나와 있습니다. 









X-FORCE 버전의 X-23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좌우 같은 일러네요.








윗면엔 데드풀 로고도 잘 박혀있구요.













패키지 안쪽엔 라인으로만 이루어진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네요.











구성



간단하게 추가 파츠 없이 BAF와 소체가 전부 입니다. 클로가 없는 손파츠 정도는 넣어줄만한데 심심하긴 하네요.








동봉 되어있는 BAF 사스콰치의 몸통입니다. 털부분의 디테일이 뛰어나네요.











기본 소체



외관은 깔끔하니 잘 뽑힌거 같네요.












디테일



마스크가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안들어서 언마스크 버전이 있었음 좋겠네요.










머리카락 디테일이 뛰어납니다. 제일 만족할만한 부분인거 같네요.











각부의 디테일 입니다. 마감처리가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허리띠는 걸쳐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위아래 이동이 가능합니다. 탈착은 안되네요.









X-23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2개의 클로 입니다. 처음엔 울버린 여자 버전인지 알았는데 2개의 클로로 구별 했었죠. 탈착은 안되네요.












크기비교



마블레전드 울버린과 크기가 비슷합니다. 전체적인 비율은 울버린보다 X-23이 좋습니다.











가동률



헤어 부분이 걸릴 줄 알았는데, 연질로 되어있어서 걸리적거리지 않네요.










허리부분은 아쉽습니다. 뒤로는 어느정도 가동이되나 앞부분으로 숙이는게 힘드네요.









어깨부분이 걸리지 않아 제법 많이 올라갑니다. 접힘도 좋구요. 

다만 요즘에 많이 보이는 가슴 관절이 없어서 울버린 보단 포징에 제한이 있네요.











다리부분은 언제나 그렇듯 뒤로 넘김에 제한이 있습니다. 나머진 보통 마블레전드와 비슷한 가동률이네요.









액션샷
























마무리


마블레전드로 X-23(로라)이 새로 나왔습니다.


기존엔 TOYBIZ 제품이 있긴했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할만한 제품이 아니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나와주니 좋네요.


기다렸던만큼 실망도 큰 법이랄까요. 몇몇 부실한 마감과 생각 보다 적은 관절, 부족한 추가파츠로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디테일이 뛰어나고 희소성이 있는 제품이라

6인치 피규어나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면 구매하셔도 만족 하실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