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레전드 캡틴아메리카 ver. infinity war wave 1 리뷰 입니다.









패키지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무비판 로고와 캡틴아메리카를 알려주는 타이포가 적혀있습니다.








항상 봐도 적응 안되는 공식이미지와 이번 wave의 라인업, BAF 제품인 타노스의 모습과 BAF 구성이 나와있네요.










옆면의 이미지는 같은 이미지이며 영화상의 캡틴아메리카의 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내부엔 어벤져스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네요.









구성




기본소체와 루즈품인 주먹손 한쌍, 방패 1개, BAF 파츠인 타노스 헤드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기본소체




프로포션도 괜찮고 깔끔하게 잘나온거 같습니다.












디테일



초기 컨셉 디자인을 나타낸건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공개 된 캡틴아메리카의 얼굴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마블레전드가 최근 디지털 프린팅 기법으로 헤드 표현이 발전되어서 기대했는데 살짝 아쉽네요.










몇몇 부분의 도색이 빠지긴 했지만 최신 제품답게 디테일 있게 뽑혔습니다.












가동률




헤드부분의 가동률은 좋습니다. 걸리적 거리는 것도 없구요.











허리부분의 가동률도 마찬가지로 좋습니다.










팔의 가동률은 아쉬운게 있다면 차렷자세가 조금 어색합니다.

시빌워 버전 블랙팬서 만큼은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언제나 불만인 다리 뒤로 넘김은 여전합니다.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는 데 자세 잡기가 너무 불편해요.










추가 파츠




주먹 쥔 손 한쌍입니다. 디테일 있게 잘 나왔네요.

불만이 있다면 팔이랑 색이 다릅니다. (위의 가동률 이미지중 팔 부분 참고)









캡틴아메리카의 상징인 방패 입니다. 별다른 기믹은 없습니다.

이번엔 기존의 방패와는 다른 방패로 나왔으며 공개 된 이미지에선 2개를 착용하던데 해당 제품엔 1개만 있습니다.







BAF 제품인 타노스의 헤드 입니다.

제품의 이미지가 공개 된 직후엔 괜찮다고 생각 했었는데, 이번에 SHF 가 너무 잘나온거 같아서 상대적으로 못해보이네요.










크기 비교




마블레전드 호크아이 보다 살짝 큽니다. 라그나로크 토르 정도의 사이즈 겠네요.











액션샷























마치며


영화에 맞춰 인피니티워 버전 캡틴아메리카가 마블레전드로 출시 되었습니다.

동급 스케일의 액션피규어로는 SHF 쪽이 있구요. SHF는 이미지 및 시제품만 공개 된 상태입니다.


일단 제품만 놓고 본다면 아쉬운감이 많은 제품입니다.

도색의 색이 안맞다던지 헤드의 모습이 극중의 모습과 다르다던지..

생각보다 포즈 취하기가 힘들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성비적으론 괜찮은거 같습니다.

안 닮았다고 하지만 어느정도 느낌이 남아있거든요.


바디 디테일이 좋아서 추가 부분 도색을 해서 전시하시거나

곧 출시 될 SHF 헤드를 달아준다면 어느정도 완성이 될거 같네요.